NEWSROOM

글로벌 바이오 헬스큐어 기업 제넨셀

주주님들께 드리는 당부의 말씀

본문

주주님들께 드리는 당부의 말씀

 

항상 저희 제넨셀에 보내주시는 많은 격려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넨셀은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코로나19 치료제 및 대상포진 치료제에 대한 임상시험계획(IND)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받고 현재 환자 투여를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 및 관련 기업 일부 주주님들의 과도한 관심과 법적 제한을 넘어선 정보 요구로 인해

업무에 상당한 차질이 빚어지고 있어 자제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특히 일부 주주님들이 중앙임상시험심사위원회(중앙IRB), 식품의약품안전처, 임상시험 병원 등에

직접 심사 및 임상 상황을 질의하면서, 제넨셀이 해당 기관으로부터 경고 조치를 받는 등

임상 현장에서의 실무 수행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제넨셀은 관련 법과 규정을 벗어난 일부 주주님들의 정보 요구가 불공정거래를 위한 시도이자,

당사의 업무방해에도 해당된다고 판단하여 앞으로는 강경 조치할 예정입니다.

또한 제넨셀은 신고 공시의 의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넨셀 본사 문의 시에도 공개된 정보 이상의 질의에 대해서는 응답해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넨셀은 주주님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당사 홈페이지와 언론 보도 등을 통해 연구 및 경영 사항을 최대한 공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임상 진행 상황 등에 대해 관련 법 내에서 최대한 신속하게 공지할 예정이오니 주주님들의 많은 협조와 이해 바랍니다.

 

제넨셀은 천연물 기반 신소재를 활용한 항바이러스 신약 개발을 위해 전 임직원이 불철주야 업무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2022년에도 제넨셀의 활약과 발전상을 변함없는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고 아낌없이 성원해 주시길 주주님들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