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글로벌 바이오 헬스큐어 기업 제넨셀

주주 청약 관련 안내

본문

주주 청약 관련 안내 


당사 유상증자 관련 질문사항을 정리하여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금번 유상증자에서 발행할 주식의 총 수는 얼마인가요?

A. 정관 상 당사가 발행할 수 있는 주식의 총 수는 총 1억 주이며, 금번 유상증자에서 발행할 주식의 총수는 2,837,936(100% 청약 시) 입니다.

 

Q. 신주배정통지서를 받지 못했어요?

A. 당사는 2020.8.26.(신주배정기준일) 주주명부에 등재된 주주님의 주소로 신주배정통지서를 우편 발송하였습니다. 주주명부에 등재된 주소는 주식이 예탁된 증권사(이하 거래 증권사이라 함) 등록된 주소이므로, 신주배정통지서를 받지 못한 주주님은 거래 증권사에 본인의 주소가 우편물 수령 가능한 주소가 맞는지 확인 보시기 바랍니다.

주주님 거래 증권사에는 이미 신주배정내역이 전산등록되어 있으므로 통지서를 받지 못하였더라도 거래 증권사에서 청약하실 수 있습니다.

 

Q. 신주 일부만 청약 가능한가요?

A. 물론입니다. 주주님께 배정된 신주 수량 범위 내에서 원하시는 수량만 청약하시고, 신청 수량에 해당하는 청약증거금을 거래 증권사에 입금 후 청약 의사를 통보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청약시 청약증거금은 청약마감전일 2020.9.20()까지 거래 증권사에 입금하시고 청약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거래 증권사의 청약 방법을 확인하시어 청약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십시오.

 

Q. 신주 청약 시 세제혜택이 있나요?

A. 있습니다. 당사는 벤처기업으로 신주 청약금액에 대해 소득공제(조특법 제16)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제대상자께서는 당사에 '벤처기업 투자확인서'를 신청 하시면 됩니다.

벤처확인공시시스템 www.venturein.or,kr에서 내용 확인하시고 당사로 신청해 주십시오.

 

주주 청약 관련으로 궁금한 점이 더 있으신 분은 당사 전화 031-212-1957 또는 이메일 genencell@genencell.co.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